나만 이뻐보이는 투톤 립 메이크업
조회12,771 등록일2015.09.11

[스냅 하얀냐옹이 메이크업] 나만 이뻐보이는 투톤 립 메이크업

 
안녕하세요 하얀냐옹이에요! 요즘 가을시즌 화장품이 엄청 나게 나오고 있잖아요, 그중에서도 립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투톤 립메이크업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두가지 톤의 립제품을 사용하여 깔끔하게 투톤 립 메이크업을 하도록 해요!



<사용제품 – 클리오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 3호 리넨 / 메이크업포에버 HD 파우더 >




1) 피부의 결점을 컨실러와 쿠션을 사용하여 꼼꼼하게 커버하여 줍니다. 

그리고 나서 파우더를 브러쉬에 소량 묻혀 T존 부위를 중심으로 쓸어주고 볼 부분도 살짝 쓸어 마무리해줍니다.




<사용제품 – 투쿨포스쿨 아트 클래스 바이 로댕>
  


2) 얼굴의 중심인 코!!! 코를 또렷하게 하여 인상도 돋보이게 해줍니다. 콧대부터 콧망울까지 코 양쪽에 쉐이딩을 해줍니다.





<사용제품 –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23호 라떼브라운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실리의 라이너 1호 러시안블랙>




3)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에 고르게 펴발라줍니다.

4) 붓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하여 눈매를 따라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줍니다.




<사용제품 –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27호 아기자기 도토리>




5) 눈꼬리쪽은 살짝 도톰하게 하여 눈매를 따라 아이라인 꼬리를 그려줍니다.

6)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우를 사용하여 쌍커풀라인을 따라 선이 생기는 듯하게 아이섀도우를 채워 넣어줍니다.









7) 언더라인 꼬리 부분에도 6번에 사용한 아이섀도우를 살짝 채워 음영을 넣어줍니다.

8) 언더 애교살 부분에 처음에 사용한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우를 채워 넣어줍니다.





<사용제품 – 홀리카홀리카 수퍼카라 1호 볼륨카라>





9)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하면 간단하게 눈화장은 마무리가 돼요!





<이니스프리 리얼 핏 립스틱 1호 포근한 살구맛 / 6호 라떼 한잔 코랄>




10) 연한 살구색 립스틱을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좀더 진한 느낌의 코랄컬러로 입술 안쪽에 발라 그라데이션 해줍니다.









은은한 느낌의 코랄 립메이크업 완성!!! 촉촉하니 입술에 착 밀착되어 청순한 느낌의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차분하고 청순한 느낌이 가득 드는 립메이크업!!! 요렇게 비슷 색상의 두가지 립스틱을  연하고 진한 컬러를 차례대로 바르면 자연스러운 립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해요 :)


하지만 오늘의 포인트는 투톤 립메이크업이니 여기에 레드계열의 컬러를 한번 더 발라서 투톤 립으로 연출하도록 해요!




<사용제품 – 이니스프리 리얼 핏 립스틱 5호 달콤한 트웬티 레드>





11) 레드컬러 립스틱을 입술 안쪽에 발라줍니다.

안어울리는 컬러 조합 같지만 함께 사용하면 독특한 느낌의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다만 너무 확연한 차이가 나는 컬러 조합은 하지 않는게 좋겠죠?










크게 어색하진 않죠? 컬러톤이 크게 차이나지 않는 두가지 립스틱으로 투톤 립메이크업하면 독특하면서도 오묘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두가지 컬러를 매치하여 투톤 립메이크업을 연출해보세용!



글, 사진| 패션웹진 스냅 조현아 (하얀냐옹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