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나스(NARS),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 출시
조회2,330 등록일2018.04.26

-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영국 패션브랜드 에르뎀과 나스의 만남



ⓒ 나스(NARS)X에르뎀(ERDEM)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영국의 패션 브랜드 ‘에르뎀(ERDEM)’과의 협업을 통해 ‘나스X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을 오는 5월 1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매 시즌 유니크한 컬렉션을 발표하며 최근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영국의 패션 브랜드 ‘에르뎀(ERDEM)’과 나스(NARS)가 만났다. 나스는 다년간 에르뎀의 시즌 컬렉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맡아오며 파트너로써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나스 X 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Erdem for NARS Strange Flowers Collection)’을 선보인다.

‘나스 X 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은 컬러와 텍스처에 대한 실험과 탐구 과정을 거쳐 두 브랜드의 개성이 완벽하게 조화된 컬러 컬렉션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에르뎀이 특별히 디자인한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 패키징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은은하지만 대범한 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대조되는 컬러 배리에이션의 립스틱 6종, 실크처럼 부드러운 진줏빛 피니쉬의 블러쉬 2종을 비롯해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립 파우더와 매티파잉 블로팅 페이퍼, 마지막으로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에르뎀 커스텀 디자인 케이스로 총 13종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마치 예술 작품을 소장하는 듯한 강렬한 매력의 ‘나스 X 에르뎀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은 5월 1일 전국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스는 앤디 워홀, 기 부르댕, 스티븐 클라인, 사라 문, 만레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며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