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장마철에도 피부 ‘맑음’ 유·수분 밸런스 중요
조회2,959 등록일2018.07.03

- 습도가 높아지는 시기, 피지와 각질, 보습 관리에 신경 써야 할 때 



ⓒ 인터크로스

장마가 시작되었다. 피부에 있어 장마란 들쭉날쭉한 습도와 기온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시기, 이때는 세 가지만 잘 관리하면 된다. 피지와 각질 관리, 보습 관리가 중요하며 만일 균형이 무너진다면 자칫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꼼꼼한 세안과 각질 관리만 잘해도 피부는 알아서 건강한 선순환을 시작한다. 각질 관리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하고 클렌징 역시 거품이 잘 나고 순한 것으로 사용하자. 부드럽게 씻기면서 촉촉하면 더할 나위 없다. 또한 수시로 유·수분 밸런스를 잘 맞춰주고 피지와 모공 케어를 병행한다면 축축한 우기에도 피부는 ‘언제나 맑음’일 것이다.


클렌징과 스크럽으로 피부 정화



(좌측부터)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프레쉬’슈가 페이스 폴리쉬’’, 아리얼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부드러운 클렌징만으로도 피부는 밤사이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은 미세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어준다. ‘더블 버블 시스템’을 적용, 찰진 미세 거품 ‘마이크로 버블’이 빈틈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멜팅 버블’의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감싸 녹여준다. 

풍성한 거품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이 유지되며 유칼립투스, 베르가못, 라임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줘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레쉬 ‘슈가 페이스 폴리쉬’는 각질 제거에 용이한 흑설탕과 딸기씨 오일을 함유 한 스크럽제로 피부 각질 제거와 동시에 보습 효과를 안겨주어 한결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수시로 챙기는 유·수분 밸런스

실내 냉방기 가동은 피부 수분을 앗아간다. 피부 건조는 물론, 미세한 주름을 만들 수 있으므로 건조할 때마다 수분 충전에 신경 쓰자. 

아리얼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는 고함량의 미네랄을 함유한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든 미니 미스트다.  세 가지 구성으로 ‘바이탈라이징 미스트’는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고 ‘모이스처 미스트’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수딩 미스트’는 빠른 피부 진정과 모공 케어에 탁월한 제품.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 3종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피부에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활용, 알레르기 및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했다. 미세하고 균일한 안개 분사로 작은 크기에도 230여 회 펌핑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습도가 높아지고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 메이크업이 망가지기 마련.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는 유분은 잡아주면서 다크서클을 가려주며 동시에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에 국지적으로 또는 얼굴 전체에 도포해 사용하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되고 피부 본연의 빛을 더 예쁘게 만들어 준다. 


제품 정보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 150ml, 1만2000원
프레쉬 슈가 페이스 폴리쉬 : 125g,  8만6000원
아리얼 제주 용암해수 미스트 : 17g, 6000원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 22ml, 4만4000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