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더샘, 세븐틴 포스터 증정 프로모션 진행
조회7,020 등록일2019.03.11

- 더샘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더샘X세븐틴 포스터’ 증정 
- ‘더샘X세븐틴 포스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 조기 종료될 가능성 커




더샘 X 세븐틴 포스터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더샘X세븐틴 포스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학기, 화이트데이 등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더샘X세븐틴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더샘X세븐틴 포스터’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샘X세븐틴 포스터’는 세븐틴 멤버별 13종과 단체컷 1종 등 총 14종으로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이번 포스터는 속 세븐틴은 2019년 트렌드 컬러인 ‘스위트 라일락(Sweet Lilac)’ 컬러를 컨셉으로 사랑스러운 현실남친미를 뽐내고 있다.

더샘 관계자는 “더샘과 브랜드 모델 세븐틴은 찰떡 케미로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샘X세븐틴 포스터’ 증정은 더샘 전국 매장(면세점 및 온라인,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한편, 세븐틴은 3월 8일 시작으로 10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2019 SVT 3rd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통해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