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손담비가 애정 하는 클렌징 밤 ‘파머시 그린 클린’
조회4,427 등록일2020.03.17
- 파머시의 대세 클렌징 밤 ‘그린 클린’, 손담비가 보습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소개되며 
‘셀럽 애정템’ 입소문 화제
- 손담비가 사용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3월 ‘그린 클린 페스타’, 오프라인 채널로 이벤트 확대 전개 



ⓒ 손담비 인스타그램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의 대세 클렌징 밤 ‘그린 클린’이 배우 손담비가 피부 보습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클렌징밤으로 소개되어 연일 화제다. 이로써 ‘그린 클린’은 가장 핫한 대세 클렌징밤임을 입증했다. 
배우 손담비는 바로 어제인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마스크 때문에 힘들었던 피부에 밀린 보습 케어 시작_”, “여러분은 어떤 클렌징 쓰시나요 전 이거 써요 파머시 그린 클린”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행복한 표정이 담긴 일상을 사진으로 게재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피부 도자기에요’, ‘파머시 제품 굿굿 조아요’, ‘예쁘세요 여신’과 같은 칭찬을 하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담비가 사용하는 ‘그린 클린’은 파머시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미세먼지 99% 세정력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피부 잔여물까지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간편하게 세안이 가능한 클렌징밤이다. 특히 미국 세포라에서 2019년 클렌저 부분 판매 1위를 기염하는 제품으로 국내 세포라 런칭과 동시에 3일 만에 완판을 기록하였다. 최근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여 믿고 쓰는 클렌징템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일명 ‘셀럽 애정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이외에도 파머시는 가장 핫한 드랙퀸 아티스트 그룹 ‘네온밀크’ 멤버 ‘나나영롱킴’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클렌징 쇼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는 등, 3월 한 달 동안 ‘그린 클린 페스타’ 프로모션으로 체험 Kit 판매까지 연일 완판 신화를 일으키며 No.1 클렌징밤으로서 명성을 알리고 있다. 또한 온라인을 비롯해 파머시를 판매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 세코라, 시코르, 아리따움 매장에서도 그린클린 페스타 캠페인을 확장 진행하며 행사 혜택의 범위를 대폭 강화했다. ‘그린 클린 페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손담비 인스타그램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