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윤아, ‘고급+우아美’ 다채로운 면모로 반전 매력 발산
조회3,123 등록일2020.09.07


ⓒ에스티 로더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에스티 로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화보와 스케치 컷에서 임윤아는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급스러운 무드의 매혹적인 여신 자태로 반전 매력을 뽐낸 임윤아는 그윽한 눈빛과 도회적인 표정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특히 어떤 각도에서도 결점 없이 빛나는 임윤아의 피부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에스티 로더

   
그녀의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해준 제품은 ‘에스티 로더’의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갈색병)’이다. 이 제품은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 셀러이자, 넘버원 세럼인 갈색병에 더욱 빠른 리페어 효과와 동안 에너지를 담아내 새롭게 탄생한 신제품으로 이전 갈색병보다 25% 더 빠른 노화 개선 효과 를 선사한다.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럼’은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에스티 로더


한편, 임윤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에스티 로더’ 화보와 캠페인 영상은 에스티 로더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늘 공개된 화보와 영상 외에도 ‘마이크로 에센스’, ‘수프림+ 파워 크림’,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 제품과 함께한 컷들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 임윤아는 에스티 로더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에스티 로더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