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트렌드]
무더운 여름 클렌징까지 확실하게! 어나더스케줄 ‘파우더 디팟’
조회2,818 등록일2021.08.06

- 각질 케어&딥 클렌징을 동시에, ‘어나더스케줄’ 휴대용 파우더 워시 눈길


▲ 사진 제공= ⓒ 어나더스케줄


애슬레저 뷰티 브랜드 ‘어나더스케줄’에서 요가 강사 황아영을 첫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지난 6월 런칭한 ‘어나더스케줄’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해 정의하고 일상뿐 아니라 운동, 여가에서 여성의 아름다움을 서포트하는 애슬레저 뷰티 브랜드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동물실험을 지양하고 성분은 최소화하는 비건뷰티 브랜드로 일상은 물론 레저 전, 후 스킨케어 관리까지 책임지며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한다.
어나더스케줄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요가 강사 황아영을 첫번째 엠버서더로 발탁하여 야외 요가 클래스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치며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어나더스케줄 관계자는 “지구와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건강한 일상의 가치를 나누는 마음이 어나더스케줄의 브랜드 철학과 닮아 황아영을 뮤즈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 ⓒ 어나더스케줄


어나더스케줄에서 황아영과 함께 소개하는 제품은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이다. 운동 후 클렌징이 중요해진 무더운 여름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은 개별 파우치로 구성되어 습기에 뭉치지 않고 레저 전, 후 언제나 사용이 용이한 휴대용 클렌저이다. 파파인 효소 파우더가 피부 표면 각질 환경을 편안하게 케어 해주고 운동 후 피부의 노폐물과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자극을 낮추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지켜주고 순수 비타민C가 칙칙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여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엠버서더 황아영과 함께 하는 어나더스케줄의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은 어나더스케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고상우 사진 l 어나더스케줄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