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푸마, 글로벌 앰배서더로 방탄소년단(BTS) 발탁!
조회3,881 등록일2018.02.28

- 푸마, 방탄소년단(BTS)과 글로벌 앰배서더로 확장 계약




ⓒ 푸마(PUMA) X 방탄소년단(BTS)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국내 모델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계약을 확장했다.

방탄소년단은 2013년 푸마 ‘디스크 2.0’ 론칭 행사에 참석한 것을 시작으로, 2015년 브랜드 모델로 선정되어 매 시즌 화보 및 영상 촬영,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4년째 다양한 활동을 함께해 오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을 기반으로 전 세계적 유명인사로 자리잡은 방탄소년단은2018년부터 국내뿐 아니라, 푸마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상호간의 파트너십을 더욱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2018 푸마 X 방탄소년단 캠페인은 ‘상상 그 이상(BEYOND DREAM)’이라는 컨셉의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튜린(TURIN)’을 첫 선보인다. 푸마와 함께한 첫 광고 모델 등 처음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큰 꿈들을 하나씩 이뤄가는 방탄소년단의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비주얼은 지금까지의 푸마와의 파트너십을 그려낸다.



ⓒ 푸마(PUMA) X 방탄소년단(BTS)

튜린(TURIN)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시간(THE TIME WITH BTS)’을 상징화한 제품으로,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디자인과 방탄소년단이 직접 제작했던 패턴 로고가 돋보인다.

푸마 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아티스트로의 성공 요인은 도전, 혁신적이면서도 진솔한 면모에 있다. 그런 그들의 면모는 푸마가 지향하는 메시지와 일맥 상통한다”며, “그들과 함께한 4년간의 협업은 단순한 업무적 관계를 넘어서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해 왔다. 그들의 앞으로의 행보도 응원하며 함께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푸마는 튜린(TURIN) 론칭을 기념하여 3월2일부터 4월1일까지 제품 구매자에 한해 특별 팬사인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방탄소년단 포토카드의 응모 코드를 푸마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방탄소년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사인회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푸마 X 방탄소년단 비주얼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푸마 (PUMA)
푸마(PUMA)는 다양한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디자인, 제품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65년간 푸마는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와 함께 전설을 이어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육상, 트레이닝, 휘트니스, 골프, 모토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인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포츠에 혁신적이고 트렌드에 발빠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도보텍스’, ‘브랜든’을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