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여심(女心) 사로잡는다
조회1,211 등록일2018.07.11

- 루이까또즈,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와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 미니멀한 반지갑에 마티아스의 아름다운 크리스탈 참 장식으로 고급스러움 더해
-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장식 사용, 탈부착 가능해 패션 액세서리로 매치 가능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블랙) / ⓒ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그레이) / ⓒ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가 크리스탈 주얼리가 돋보이는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태진인터내셔날(각자대표 김유진, 전상우)이 전개하는 프랑스 오리진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는 주얼리 브랜드 마티아스(MATIAS)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참 장식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적용한 유니크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루이까또즈 반지갑에 아름다운 마티아스 크리스탈 참 장식이 더해져 들고만 있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두 수작업으로 제작된 참 장식은 ‘꽃봉오리’를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스와로브스키의 프리미엄 크리스탈로 만들어져 은은한 느낌을 완성했다.

‘꽃잎 진주’, ‘포도알 크리스탈’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참 장식은 모두 탈부착이 가능해 지갑 뿐만 아니라 패션 주얼리로도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피어나는 꽃잎에서 영감을 얻은 ‘꽃잎 진주 참 장식’은 목걸이 펜던트와 두꺼운 체인 팔찌 장식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길게 늘어지는 태슬에 포인트를 준 ‘포도알 크리스탈 참 장식’은 기장감이 있는 목걸이 줄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핑크) / ⓒ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스카이블루) / ⓒ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 x 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 / ⓒ 루이까또즈

지갑은 다양한 포켓을 지닌 형태로 제작되어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강조했으며, 블랙, 핑크, 그레이, 스카이블루 4가지 색상으로 기획됐다. 가격은 각각 19만8000원, 21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티아스는 국내 백화점 및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번 ‘루이까또즈X마티아스’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현재 전국 30여개 백화점 매장과 루이까또즈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마티아스의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이 루이까또즈의 클래식한 고급스러움과 만나 여성들이 원하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게 됐다”며, “기분에 따라 제품의 포인트인 크리스탈 참 장식을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티아스 이가연 디자이너 겸 대표는 스와로브스키 디자인팀에서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소재에 대한 이해도와 응용력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마티아스(MATIAS) 브랜드를 런칭했다. 이후에는 ‘2017 베이징 디자인 위크 Top brand 100’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만들어내며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