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앤듀, 시원한 ‘칵테일 셔츠’로 시크 바캉스룩 완성!
조회131 등록일2018.08.03

- 앤듀, 가볍고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칵테일 잔을 모티브로한 이색 패턴으로 여름 휴양지 느낌 UP
- 칵테일 셔츠, 통풍성 좋은 마소재 바지 등으로 완성하는 유니크한 바캉스룩 ‘주목'



ⓒ 앤듀(ANDEW)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바캉스룩을 선보인다.

앤듀의 ‘칵테일 셔츠’는 가볍고 시원한 레이온 소재에 칵테일 잔에 띄워진 올리브 패턴을 더해 강렬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구김이 적고 흡수성이 뛰어난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돼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레이어드 하는 하의에 따라 다양한 바캉스룩,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모델들은 특별한 날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블랙 컬러의 칵테일 셔츠와 함께 통풍성이 좋은 마 소재로 제작된 반바지,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구분없이 착장이 가능한 스트링 반바지를 매치해 시크한 바캉스 커플룩을 연출했다.



ⓒ 앤듀(ANDEW)

또한, 앤듀는 와이드 팬츠와 하늘하늘한 핏감의 화이트 레이온 셔츠로 휴양지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와이드 팬츠는 달라붙지 않는 넉넉한 오버핏과 밑단 절개 디테일을 더했으며, 청량하고 통풍성이 좋은 화이트 레이온 셔츠에 감각적인 프린팅을 입혀 매니쉬한 느낌을 살렸다.

앤듀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가볍고, 통풍성이 좋으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휴가지 패션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특별한 날 앤듀만의 유니크한 멋이 느껴지는 각양각색의 셔츠, 팬츠 제품들로 세련된 바캉스룩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앤듀는 상품력 강화와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힘입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전국 120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앤듀



- 앤듀 기획전 모음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