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쉿]
이던-현아 커플,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퇴출... (공식입장 전문)
조회4,044 등록일2018.09.13



현아와 이던이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퇴출됐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와 같이 밝혔다.

이어 큐브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현아는 지난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애 기사를 공개하며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위에서 열심히 할래 고맙고 사랑한단 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라고 밝히며 이던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같은 소속사로 음악 작업하며 부쩍 친해져 2016년 6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이던의 퇴출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 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 지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