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패딩 뜬다' 셀럽들이 소화한 귀여운 숏패딩!
조회13,247 등록일2018.12.05


(왼쪽부터 차례대로) 이주연, 설현, 김유정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됐다. 올 겨울에는 작년부터 유행했던 롱 패딩 대신 짧은 웰론 소재의 숏패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롱 패딩처럼 거추장스러운 느낌 없이 귀엽고 캐주얼하게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유, 설현, 이주연 등 패셔니스타들이 소화한 감각적인 숏패딩 스타일을 한 곳에 모아봤다. 




ⓒ 몽클레르

설현

언제? 11월 4일
어디서? '2018 제주한류페스티벌' 참석을 위해 제주도로 출국

설현은 하얀 터틀넥 톱에 청바지,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편안한 룩을 선보인 모습. 여기에 글랜체크 패턴이 배색된 다운 재킷을 포인트로 감각적이고 캐주얼한 무드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사진 속 설현이 착용한 다운 재킷은 몽클레르 18FW 메인 컬렉션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블랙핑크 로제

제? 11월 27일
어디서? ‘알렉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 캡슐 컬렉션’ 런칭 이벤트에서




조이

언제? 11월 1일
어디서?'파라점퍼스(PARAJUMPERS)' 18FW 프레젠테이션 이벤트 행사에서

레드벨벳 조이는 이날 캐주얼한 항공 점퍼 스타일에 체크 패턴의 페미닌 원피스를 믹스 매치,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기는 데일리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운동화 대신 앵클부츠를 더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 인스턴트펑크

이주연

언제? 10월 31일
어디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괌으로 출국

이른 아침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선사한 이주연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날 이주연은 쌀쌀해진 날씨에 두툼한 양가죽 소재의 숏패딩을 착용, 여기에 레깅스를 매치해주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 휠라(FILA)

김유정

언제? 10월 20일
어디서? 김유정 사인회 ‘일단 뜨겁게 RAY하라!'

이날 휠라레이에 라임색 푸퍼 숏다운으로 스타일링한 김유정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 분위기를 보다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아이유

언제? 11월 2일
어디서?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팬밋업 행사

아이유는 산뜻한 컬러감의 숏 패딩에 청바지와 운동화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이너로 화이트 컬러의 니트, 청바지를 코디해 편안한 느낌을 살렸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장호연, 몽클레르, 인스턴트펑크, 휠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