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TBJ, 10대들의 워너비 3인 S/S 신규 모델 발탁!
조회5,289 등록일2019.02.01

- 2019 신규모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 워너원 ‘라이관린’, 배우 ‘유선호’ 선정



TBJ의 신규모델로 발탁된 오늘의하늘, 유선호, 라이관린

TBJ가 2019년을 이끌어 갈 신규모델 3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2019년 S/S 광고모델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과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의 ‘라이관린’, 훈훈한 비주얼의 ‘유선호’를 전격 발탁해 한층 트렌디하고 영해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

TBJ가 연예인이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 주인공인 ‘오늘의하늘’은 온라인 쇼핑몰 ‘하늘하늘’을 운영하면서 유튜브 68만 명의 구독자, 인스타그램 115만 팔로워를 가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비타민처럼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인 그녀는 얼짱 출신으로,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로 유명하다.

여기에 대만 출신으로 아이돌 그룹 워너원에서 미소년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은 ‘라이관린’과 연기자로 변신 중인 떠오르는 샛별 ‘유선호’까지 전속모델로 가세해 10대 타겟층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모델들과 촬영한 봄 컬렉션 화보도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일부 공개된 2019 S/S 화보에서 세 사람이 후드풀오버를 맞춰 입고 찍은 사진은 마치 한편의 청춘 드라마를 보는 듯 싱그러운 에너지가 뿜어져 나온다. 이 외에도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는 라이관린과 유선호의 모습도 두근두근 여심을 사로잡는다.

3인 3색의 매력이 담긴 TBJ의 봄 컬렉션 추가 화보는 2월 중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BJ는 올해 ‘코어(CORE)’와 ‘어드밴스드(ADVANCED)’ 두 가지 라인을 통해 다양한 캐주얼 의류를 선보일 계획이다. 코어 라인은 심플하고 모던한 베이직 웨어를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1924세 타겟층을 공략하는 ‘어드밴스드(ADVANCED)’ 라인은 테잎 디테일과 같은 부자재 사용과 퍼플, 오렌지 등 과감한 포인트 컬러를 믹스매치한 유니크하고 스포티한 영캐주얼 의류들로 구성됐다.

TBJ 마케팅팀 담당자는 “2019년은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 10대 취향을 공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TBJ와 3명의 모델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TBJ의 신규모델로 발탁된 인기 유투브 크리에이터 ‘오늘의하늘’



TBJ의 신규모델로 발탁된 ‘라이관린’, ‘유선호’의 캐주얼 투샷




TBJ의 신규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선호’




TBJ의 신규모델로 발탁된 ‘라이관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