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슈츠(SCHUTZ)’,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조회1,487 등록일2019.02.28

 - 2019S/S 지오메트릭 힐 ‘S-프리니아(S-PLINIA)’ 출시



ⓒ 슈츠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가 오는 3월 1일부터 한 달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슈츠의 2019S/S 컬렉션 ‘Do Both’의 구조적인 지오메트릭 힐이 매력적인 펌프스 ‘S-프리니아(S-PLINIA)’를 볼 수 있다. S-프리니아는 브라질 특유의 대자연에서 오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제품으로 우드 소재의 다이스 지오메트릭 힐과 무드에 맞춘 컬러 감, 부드러운 누벅 소재로 자연 속에서 찾은 가장 아름다운 감성을 완성한다.



ⓒ 슈츠

또한, 함께 출시된 안정적이고 견고한 구체의 힐이 매력적인 뮬 ‘타이몬(TIMON)’은 발등을 충분히 감싸주는 누벅 소재의 바디가 마치 운동화를 신은 것과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커팅이 발볼을 좁아 보이게 하여 올 봄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잇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슈츠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모든 슈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고급 케이스 손거울을 증정한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 그룹 ‘아레조(AREZZO&CO)’ 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I AM INCREDIBLE’으로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브라질, 미국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