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사랑스러운 디즈니 에디션으로 ‘맘앤키즈’ 커플룩 어때요?
조회1,762 등록일2019.05.16

-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 시즌, 감각적인 맘앤키즈 커플 아이템 제안




제이에스티나 핸드백_디즈니 에디션 맘&키즈 버킷백


디즈니 에디션은 전 연령대 인기가 좋은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마우스를 제이에스티나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맘앤키즈(Mom & Kids) 콜렉션으로 선보였다. 맘앤키즈 콜렉션은 핸드백과 목걸이 두 가지 아이템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 세련된 디자인에 아기자기한 모티브를 살려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디즈니 버킷백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미니마우스 모티브를 위트 있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드로우스트링(Drawstring) 형태로 입구에 끈 조절이 가능해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함께 구성된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데일리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로 맘앤키즈 커플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디즈니 버킷백 가격은 성인용 25만 8천원, 키즈용 18만 8천원.




제이에스티나 주얼리_디즈니 에디션 맘&키즈 미니주얼리

디즈니 주얼리 역시 엄마와 자녀가 트렌디한 캐주얼룩으로 함께 착용할 수 있어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로즈컬러 메탈 리본을 포인트로 한 미니 목걸이는 러블리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맘앤키즈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미니 키즈 목걸이는 후면 플레이트에 미아 방지 각인까지 가능해 소중한 내 아이에게 선물 아이템으로 좋다. 주얼리 가격은 성인용 12만원, 키즈용 16만원.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나들이 시즌에 자녀와 함께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을 구입하는 감각적인 엄마들이 많아졌다.”라며, “아이와 엄마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유니크한 커플 패션을 뽐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5월 감사의 달 프로모션으로 5월 20일까지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전 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디즈니 에디션 구매 고객 대상으로 디즈니 캐릭터 샤프를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전품목 10% 할인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디즈니 에디션 구매고객 대상에게 디즈니 캐릭터 거울을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와 디즈니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