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TBJ,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 연다 “한글사랑 마음 가득”
조회638 등록일2019.09.30

- TBJ, 한글날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태극문양과 한글자음으로 완성한 ‘뱃지 & 쇼퍼백’
- 인기대란 ‘TBJ 뽀글이 점퍼’와 매치하면 유니크한 패션 완성…스타일 살리는 액세서리로 제격



TBJ 한글날 이벤트 에코백과 뱃지

오는 10월 9일 한글날을 앞두고 TBJ가 이색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종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인 TBJ가 한글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마련, 한글사랑의 의미를 전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TBJ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한글 뱃지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타포린 재질로 이루어져 실용성이 뛰어난 한정판 쇼퍼백을 선물한다.

뱃지와 쇼퍼백에 적용된 그래픽 디자인은 한글 자음과 태극문양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것으로 데일리 패션 포인트로 삼기에 손색이 없다. 특히 최근 ‘플리스 대란’을 일으키며 트렌드 열풍의 중심에 있는 ‘TBJ 뽀글이 점퍼’와 매치하면 귀여우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TBJ 한글날 이벤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예스24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10월 1일부터 선물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로 573돌을 맞이한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한글을 미적 요소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을 전하는 동시에 한글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BJ의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TBJ 뽀글이 점퍼'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베이직한 스타일에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며, 출시와 동시에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유스들의 F/W 시즌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