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배우 이나영, 봄을 부르는 청량한 데님화보 공개
조회4,563 등록일2020.01.14


ⓒ 탑텐

배우 이나영의 봄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의 화보 공개와 함께 2020 SS 데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나영은 탑텐의 데님 컬렉션을 그녀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선보였는데 라이트 워싱의 데님 자켓과 스트레이트 진을 경쾌한 그래픽 티셔츠와 매치해 뉴트로 스타일의 데님룩으로 소화해 냈다. 

탑텐의 뉴시즌 데님 컬렉션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기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4가지 핏의 남성 라인과 3가지 핏의 여성라인을 제안한다. 

먼저 남성라인의 ‘슬림핏’은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안쪽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크롭 데님 스타일은 ‘슬림 크롭’, ‘테이퍼드 크롭’ 두 가지 핏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다리가 길어보이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레이트핏’도 뉴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워싱으로 선보인다.

여성 라인의 ‘스키니핏’ 역시 날씬한 다리라인은 물론 허리 안쪽 밴드 및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이번 시즌 주목 받고 있는 ‘슬림 스트레이트핏’의 경우 밑단 컷팅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편안한 루즈핏의 ‘릴렉스핏’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의 20SS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남성 라인의 ‘슬림 크롭핏’과 여성라인의 ‘슬림 스트레이트핏’은 기장 수선시 원하는 길이에 맞게 직접 컷팅 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부 바텍을 한번 더 덧대어 옆 트임이 풀리지 않도록 처리했는데 밑단 셀프 컷팅 디테일과 허리 안쪽 밴딩 처리 등은 현장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된 아이디로 여기에 탑텐 데님만의 특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탑텐 2020 SS 데님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탑텐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