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와 조던 키즈 ‘윈드러너’ 출시
조회2,116 등록일2020.02.10

- 간절기 필수템 윈드러너,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입고 새롭게 돌아오다
- 나이키 키즈, 전년대비 200% 물량 확대 주목… 여아용 바람막이 라인업도 강화
- 조던 키즈, 클래식 로고 포인트로 눈길 & 컨버스 키즈, 매끄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컬러 돋보여


 

플레이키즈프로, 나이키 & 조던 키즈 ‘윈드러너’ 신제품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간절기에 완벽 대비할 수 있는 나이키와 조던, 컨버스 키즈의 윈드러너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윈드러너는 봄, 가을 시즌 아이들의 야외활동 시 운동복, 일상복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점퍼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 조던, 컨버스 키즈까지 브랜드 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신제품을 선보인다.

나이키 키즈는 윈드러너 카테고리를 4가지 스타일과 6가지 색상으로 다양화하고, 물량 역시 전년대비 200%나 확대하며 봄 시즌 고객들의 발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먼저, ‘JDI 윈드러너’는 나이키의 ‘저스트 두 잇’ 타이포 패턴 배색을 감각적으로 입히고, 후드와 바디의 등 부분에 매쉬 안감을 활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성인복과 동일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패밀리룩 아이템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여아용 바람막이도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확대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메탈릭 윈드러너’는 비비드한 색감을 포인트로 주었으며, ‘마커 윈드러너’, ‘스크리블 윈드러너’는 화려한 프린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약 99%로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인 조던 키즈의 윈드러너 제품도 물량을 전년 동기 대비 110% 늘리고 라인업을 강화해 돌아왔다.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블록 신제품인 ‘점프맨 투컬러 윈드러너’는 레드와 블랙, 블랙과 화이트를 활용해 더욱 힙한 느낌을 살렸다. ‘에어조던 윈드러너’ 제품은 트레이드 마크인 후드의 레터링과 가슴 부근의 점프맨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컨버스 키즈 역시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가볍고 매끄러운 소재감에 후드가 부착된 ‘보머 자켓’은 간절기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가오리 소매로 스타일리시함을 살리고 측면의 투 포켓으로 수납성까지 완벽한 ‘칼라블록 윈드자켓’은 4가지 컬러가 조화롭게 배색되어 트렌디한 멋을 연출한다.

플레이키즈프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윈드러너 제품 가격대는 7만5000원~10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오건영 기획MD는 “간절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윈드러너의 인기가 매년 높아짐에 따라 물량을 대폭 확대해 선보이게 됐다”며,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두께감으로 간절기 시장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로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야외 활동을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나이키와 조던 키즈의 신규 컬러 운동화 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플레이키즈프로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