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한세엠케이, 올여름 시원함을 입을 절호의 기회
조회833 등록일2020.05.18
 
- TBJ, 앤듀,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냉감 소재 제품 특별 할인전 열어
- 쿨맥스, 에어코튼, 린넨 등 소재가 적용된 쿨링 기능성 제품 총망라
- 아이스타일24에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총알배송 등 혜택오는 531()까지 진행



ⓒ 한세엠케이

올해는 초여름부터 무더운 날씨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입기만해도 몸의 온도를 식혀주는 냉감 소재 의류가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겨냥해 쿨링 기능성이 강조된 제품을 한데 모은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한세엠케이 전 브랜드(TBJ, 앤듀,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냉감 소재 제품이 총출동한다. 캐주얼 라인부터 유아동 제품,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획전에 참여한 제품의 주요 소재는 땀을 흡수해 옷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되는 ▲쿨맥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에어코튼, 소프트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돋보이는 ▲트리아세테이트,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내열성이 우수한 ▲린넨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오는 5월 31일(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에 참여한 모든 제품에 단독 특가가 적용되며, 제품별로 최대 20%의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오전 10시 이전 구매 고객은 ‘총알배송’으로 당일 날 제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어, 실내외 생활에서 시원한 옷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한세엠케이가 준비한 특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쿨링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한세엠케이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