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따뜻한 부부의 의미를 담은 커플 워치 제안
조회1,517 등록일2020.05.21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열풍으로 그 어느 때보다 ‘부부’라는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 요즘이다.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의 가치를 다시금 새겨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매일을 함께 하는 부부처럼 소중한 시간의 의미를 담은 시계 선물이라면 서로에 대한 애정 또한 커질 것이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에서 부부의 날을 위한 특별한 커플 워치를 소개한다. 



프레드릭 콘스탄트_ (남) 클래식 인덱스 오토매틱 / (여) 레이디 오토매틱

남들과는 다른 스타일의 커플 워치를 원한다면,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담은 하트비트 워치를 추천한다. 남녀 제품 모두 기계식 시계임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움직이는 ‘하트비트’ 휠 장식을 12시 방향에 탑재해 특별함을 더했다. 남성 워치의 클래식한 로마 숫자 인덱스와 어우러진 하트비트는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아이콘으로서,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여성 라인에는 은은한 마더 오브 펄(자개) 장식과 함께 8개의 다이아몬드로 우아함을 담았다. 무엇보다 시계 테두리에 48개의 화려한 다이아몬드를 촘촘히 세팅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악어 가죽 스트랩이 주는 유니크한 매력도 이 제품만의 특별한 포인트가 된다.  



프레드릭 콘스탄트_ (남) 클래식 비즈니스 타이머 / (여) 레이디 슬림라인 문페이즈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더욱 환영받는 메탈 워치는 클래식한 매력으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하나쯤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의 메탈 워치 대신, 특별한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메탈 워치는 메탈 워치 특유의 투박한 두께와 무게감을 덜어낸 가볍고 슬림한 스타일이다. 남성 제품은 꼼꼼한 스케줄 확인이 필수인 이들에게 최적화된 스타일로, 다이얼 가장자리에 1년 52주를 표시하는 비즈니스 타임이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요일, 날짜, 문페이즈 장식을 더해 달의 움직임까지 체크할 수 있는 똑똑한 기능의 워치다. 여성 제품 또한 꼭 필요한 기능만을 탑재해 마치 액세서리 같은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평범한 숫자 인덱스 대신, 볼 때마다 산뜻한 기분을 선사할 다이아몬드 장식 인덱스와 문페이즈 기능을 탑재해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프레드릭 콘스탄트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