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모이몰른, 2020 썸머 소프트앤 시리즈 신제품 출시
조회1,683 등록일2020.05.25

- 모이몰른 면모달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 극대화한 ‘소프트앤(SOFT &)’ 시리즈 
- 7부기장부터 나시까지 출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착용 가능
- 피부가 예민한 유아동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소재 선정 및 특색 있는 디자인 눈길



ⓒ 모이몰른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0 썸머 소프트앤(SOFT &)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20 썸머 소프트앤(SOFT &) 시리즈는 모달 싱글 원단 등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주로 사용하여 피부가 예민한 유아동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라인업도 간절기 시즌부터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하도록 7부, 반팔, 나시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주력제품인 ‘소프트앤 폴딩 7부 티셔츠’는 가슴 포켓부분에 유니크한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매치하여 입기 좋은 ‘소프트앤 코디 7부 팬츠’는 편안함을 주는 넉넉한 핏과 심플한 핀스트라이프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용이하다. 

구김이 덜한 TC아사 소재로 만들어져 한여름에 시원하게 입기 좋은 ‘소프트앤 마렌원피스’는 비비드한 색감의 빅 플라워 패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프트앤 쟈스민 배색 나시 티셔츠’는 스트라이프패턴이 들어간 큰 카라를 언발란스하게 매치해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영아들을 위한 우주복 제품도 눈길을 끈다. ‘소프트앤 블라썸 반팔 우주복’은 어깨와 바지 부분에 셔링을 넣어 여아스럽고 화려한 느낌을 가미했으며, 플라워 패턴과 꽃잎을 연상시키는 카라로 디자인을 강조했다. 터치감이 부드러운 면모달싱글의 ‘소프트앤 윙크 반팔 우주복’은 전면에 윙크하는 이모티콘이 프린팅되어 있고, 똑딱이 단추가 있어 간편하게 입고 벗기 편하다.

사이즈는 우주복의 경우 70부터 90까지, 기타 제품들은 90부터 130까지 폭넓게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1만5000원부터 3만3000원까지 책정됐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기획MD는 “소프트앤 시리즈는 아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며, "부드러운 소재와 촉감,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럭키프라이스 행사를 꾸준히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어린이집 정상 개소를 앞두고 등원룩으로 입기 좋은 1~2만원대 초여름 아우터 5종을 선보였다. 더불어 한세드림 브랜드 로드점에서는 아동돌봄쿠폰, 긴급재난지원금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모이몰른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