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패 Ep.1' 레드벨벳 조이, SNS 패션도 '과즙 팡팡'
조회3,403 등록일2020.06.02

아이돌 사복 패션 l 매주 한 명씩 아이돌 중에서 남다른 사복 패션을 뽐내는 스타들을 알아본다. 첫 번째 시간으로 '과즙상'의 원조격 레드벨벳 조이 편. 
#레드벨벳 조이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본명 박수영)는 연예계 대표 '과즙상'으로 뷰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사복 패션까지 섭렵하며, 1020세대 여성 팬층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레드벨벳 조이는 개인 SNS을 통해 다양한 사복 패션을 선보인다. 20대들이 데이트나 개강 룩으로 참고하면 좋을 만한 코디 팁이 가득하다. 



ⓒ 조이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조이는 6월 1일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이는 스포티한 감성의 미니 원피스를 완벽 소화했다. 그는 여기에 무릎까지 올라오는 삭스를 매치하고 운동화로 캐주얼하게 마무리했다. 5월 29일 업로드한 사진 속 조이는 화이트 컬러의 트랙쇼츠와 상의를 투피스로 매치하고, 검정색 스포츠 양말과 샌들을 신어 감각적인 스포티룩을 연출했다.

이에 앞서 5월 26일 조이는 허리가 살짝 노출되는 크롭 디자인의 가디건에 검은색 체크패턴 스커트를 매치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리본 디테일의 헤어밴드와 백팩을 더해 스쿨룩 느낌의 데일리 웨어를 연출했다.  



ⓒ 조이 인스타그램

칙칙한 스타일이 싫다면, 조이의 화려한 원피스 룩을 살펴보자. 5월 22일 레드벨벳 조이는 크러쉬와 함께한 '자나깨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에는 여성스러운 플로럴 드레스를 소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블루 컬러의 원피스에 내추럴한 웨이브 펌을 더해 러블리한 코디를 완성했다. 

한편 조이는 최근 종영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파트2는 물론 크러쉬의 '자나깨나' 피처링 등에 참여했다.


#캐주얼룩 ㅣ조이가 선택한 블랙 미니 원피시는 팜 엔젤스(Palm Angels) 테니스 트랙 드레스 제품. 크랙 쇼츠와 탑, 샌들은 모두 나이키 제품. 
#캠퍼스룩 ㅣ 조이가 선택한 크롭 가디건과 체크 미니 스커트는 큐리티 제품. 백팩과 액세서리는 모두 샤넬, 스니커즈는 디올 제품.  
#원피스룩 l 조이가 선택한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는 알렉산드라 리치 (ALESSANDRA RICH) 제품, 블루 컬러 미니드레스는 미우미우 제품. 


글 ㅣ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ㅣ조이 인스타그램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