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한세엠케이 TBJ, 핫섬머 투마일웨어 신상품 출시
조회382 등록일2020.06.26

- TBJ, 여름시즌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핫섬머 ‘투마일웨어’ 신상품 출시


ⓒ TBJ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여름시즌 일상 캐주얼 룩으로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핫섬머 ‘투마일웨어’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TBJ가 선보이는 투마일웨어는 최근 뜨고 있는 원마일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원마일웨어가 실내와 집 근처 1마일(1.6km)를 커버하는 패션이라면, 투마일웨어는 집이나 가까운 거리는 물론, 도심이나 공원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도 손색없는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올어라운드(All-Around) 패션을 완성시킨 제품을 뜻한다.
이번에 출시된 투마일웨어 여름 신상품은 시원하고 모던한 비주얼의 전사프린트 티셔츠 2종과, 트렌디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터링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도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와 함께 TBJ 피케 카라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피케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그린,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벌에 19,900원의 피케티를 2개 구매하면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TBJ 피케티는 기능성 흡속속건 원단을 사용해 쾌적함과 시원함까지 더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는 원픽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청량감 넘치는 TBJ 2020 여름 화보를 통해 센스 있는 코디와 다양한 스타일링도 만나볼 수 있다.
TBJ 관계자는 “사회적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고민이 깊은 소비자가 많다”며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TBJ 투마일웨어를 통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 TBJ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TBJ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