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 어제의 키워드, '이건 찐이잖아' 4년 전 유라-안보현의 썸타는 영상
조회29,109 등록일2020.09.09

스냅 #어제의 키워드 l 어제의 인기 키워드를 분석하고 되짚어봅니다.


2020.09.08(화) - #안보현 #유라 #연극이끝나고난뒤 

ⓒ tvN D ENT 영상화면 캡처


2016년도에 방영됐던 영상이 지금 유튜브에서 핫하다네요. 바로 2016년 7월 2일부터~8월 20일까지 8부작으로 방송됐던 tvN 예능 '연극이 끝나고 난 뒤'의 한 장면입니다. 여기에 출연했던 안보현과 유라의 모습이 유튜브에서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요즘 대세로 떠오른 배우 안보현이 유라를 보고 실제로 얼굴이 빨개지는 등 수줍음을 타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이죠. 
지난 7일 tvN의 유튜브 채널 'D ENT'에서는 안보현과 유라가 처음 만난 날인 2016년도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4년 전 영상이지만 현재 재조명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유라와 안보현은 첫 만남에서 어색해했는데요. 안보현은 유라를 보며 "실물이 더 예쁘시네요"라며 수줍어했습니다. 5명의 주연배우가 모두 모인 자리에서는 유라의 먹방을 보고 "잘 드시네요"라며 힐끔 힐끔 유라를 쳐다보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안보현 유라 진짜로 설레한 듯", "이거 하트 시그널이네요", "안보현 얼굴 빨개지는 거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tvN 


이들은 당시 '연극이 끝나고 난 뒤'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최종 지목하며 해피 엔딩을 맞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 외에도 '연극이 끝나고 난 뒤'에서 안보현은 유라와 하석진 사이를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안보현은 앞서 유라가 하석진과 찍은 사진을 유라가 SNS에 올리며 '럽스타그램'이라고 태그 한 것을 언급하며 서운함을 드러냈습니다. 마지막 데이트에서 유라와 안보현은 사진을 찍었는데요. 안보현은 "'럽스타그램'이라고 해서 올려 아니면 '럽스타그램'을 지우던지"라고 말하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연극이 끝나고 난 뒤'는 자체 제작 드라마와 리얼리티를 결합한 신선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로 2016년 7월 2일 첫 방송을 시작해 8월 20일까지 8부작으로 방영되었습니다. 드라마 '아이언 레이디' 속 배우들의 러브라인이 현실에서도 이어질까? 배우들의 실제 모습과 그들의 '썸'을 훔쳐본다는 콘셉트였죠. 최고 시청률은 1.1%를 기록했네요. 
여기에 출연했던 하석진, 유라, 윤소희, 이민혁, 안보현은 아직도 친하게 지내며 자주 만남을 가진다고 합니다. 4년 전 영상이지만 여성 시청자 모두를 설레게 한 안보현의 '썸' 영상이 어제 화제의 키워드였습니다. 내일 또 만나요.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tvN D ENT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