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다가오는 가을, 브라운(Brown) 컬러로 옷장의 재정비
조회1,622 등록일2020.09.09

어느덧 24절기 중 열세 번째 절기인 입추 (立秋)가 지나며 어느덧 가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할 일이 있다. 옷에 좀 관심이 있다 하는 트렌드세터라면 다가올 트렌드를 체크하고 옷장을 재정비해야 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 코드가 녹아있는 가을의 컬러 '브라운(Brown)'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 1) PLAC(플랙) / 2) Officine Generale(오피신제네랄) / 3) MAGPIE(매그파이) / 4) HOZE(호재) / 5) PANDORA(판도라) 6) MASKA(마스카) / 7) Gc / 8) LANCASTER PARIS(랑카스터) / 9) DeNOVA(디노바) by 시원아이웨어 / 10) PUMA(푸마) / 11) Repetto(레페토)


패션에 관심이 많이 없더라도 트렌드에 뒤처지고 싶지 않으면, '아묻따(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일단 손에 체크 패턴을 집으면 된다. 특히, 체크 패턴을 잘 활용하면 가을 느낌 물씬 프레피 룩을 연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여성들은 짧은 미니스커트보다는 미디스커트를 활용하여 우아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스커트 슈트룩을 연출해보는 것도 꿀팁. 또한, 시각적으로 크게 보이는 의류에 힘을 빼고 가을을 상징하는 브라운 컬러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는 건 어떨까? 각기 가을을 맞이하는 스타일링을 생각하며 제대로 즐길 준비를 해보자!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PLAC, Officine Generale,  MAGPIE, HOZE, PANDORA, MASKA,Gc, LANCASTER PARIS,DeNOVA, PUMA, Repetto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