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지미추, 팀버랜드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조회921 등록일2020.09.10


Jimmy Choo x Timberland 리미티드 에디션 ⓒ지미추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오랜 전통의 부츠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지미추x팀버랜드(Jimmy Choo x Timberland)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옐로 부츠에 지미추를 상징하는 레드 카펫 위 화려함이 조화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리터를 활용해 유니크함을 더하고,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럽다. 국내에는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Jimmy Choo x Timberland 리미티드 에디션 ⓒ지미추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팀버랜드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지미추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색다른 세계와의 대화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저는 서로 다른 창조적인 마인드로 각자의 DNA를 결합해 예상치 못한 연결고리를 만들어내고, 이를 가진 아름답고 놀라운 제품을 만들고 세상을 놀래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팀버랜드의 아웃도어 헤리티지와 우리의 높은 패션 감성이 결합되어 정말 흥미진진하고 독특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Jimmy Choo x Timberland 리미티드 에디션은 뉴욕과 LA 매장에서 KITS와 함께 미국에서 독점적으로 출시되고 9월 2일부터 온라인 kith.com에서 출시되었다. 9월 9일부터 전 세계 및 전국 지미추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Jimmychoo.com 및 Timberland.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친환경 및 자연친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정신의 일환으로 팀버랜드는 이번 한정판 콜라보레이션으로 생산된 부츠의 수량만큼 나무를 심는다. 또한 향후 5년 동안 5천만 그루의 나무를 심겠다고 약속했다.

 ABOUT 지미추 (JIMMY CHOO)


지미 추(Jimmy Choo)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장난기 넘치는 대담한 정신을 가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이다. 독특하고 뛰어난 패션 스타일과 장인 정신으로 셀러브리티와 시상식 레드 카펫 스타일의 독보적인 선구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여성용 신발을 중심으로 핸드백, 소형 가죽 제품, 스카프, 선글라스, 아이웨어, 벨트, 향수, 남성용 신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Creative Director Sandra Choi)가 1996년 창사 이래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명품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지미 추(Jimmy Choo)는 전 세계 200개 이상 매장이 가장 권위 있는 백화점과 플래그십 스토어에 자리하여 글로벌 스토어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카프리 홀딩스(Capri Holdings Limited)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에 소속되어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지미추(JIMMY CHOO)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