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스타일]
제냐, 피어 오브 갓 협업 제품 9월 국내 발매 예정
조회1,202 등록일2020.09.10

- 피어 오브 갓 X 제냐 컬렉션 출시


#FEAROFGODxZEGNA 

FEAROFGODxZEGNA 컬렉션 ⓒ 제냐(Zegna)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패션을 대표하는 제냐(Zegna)와 아메리칸 럭셔리의 상징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의 만남, 피어 오브 갓 X 제냐 컬렉션이 오는 9월 중 출시된다.
제냐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알레산드로 사르토리와 피어 오브 갓을 탄생시킨 제리 로렌조의 대화에서 시작된 이번 협업은 남성적인 우아함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여성들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의 새로운 영역을 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기성복과 스트리트웨어의 조화. 제냐의 완벽한 테일러링과 피어 오브 갓의 세련된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실루엣과 비율이 돋보인다.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라인과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해석한 소재, 최고의 퀄리티까지. 개성적인 피어 오브 갓의 폰트로 쓰여진 제냐 로고의 디자인에서도 이 둘의 절충적인 결합을 느낄 수 있다.
룩들을 살펴보면 포켓이 측면에 부착된 노카라 수트 재킷, 최고급 천연 패브릭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한 원 사이즈 코트, 그리고 제냐 로고가 새겨진 초경량 스웨이드 셔츠 재킷과 블랙 가죽 보머 등의 토탈 룩을 선보인다. 데님은 웨스턴 앵클 부츠와 긴 짜임 스타일의 벨트 만큼이나 캐주얼한 애티튜드를 담고 있다. 전체적인 컬러 팔레트는 멜란지 그레이와 비큐나, 토프 등의 뉴트럴 톤으로 구성된다.


FEAROFGODxZEGNA 컬렉션 ⓒ 제냐(Zegna)


알레산드로 사르토리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이번 컬렉션은 제냐와 피어 오브 갓 기존 고객을 생각하며 만들었지만, 제냐의 고급스러움과 피어 오브 갓의 여유로움이 믹스되어 있기 때문에 새로운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또 "서로의 개성을 존중하는 균형적인 분위기 속에서 작업한 덕분에 독창적이고 새로운 워드로브가 탄생할 수 있었다. 두 브랜드의 정체성이 완벽히 결합되어 언제라도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옷. 우리의 대화가 이제 막 시작했듯, 이번 컬렉션도 시작일 뿐이다.”라고 전했다.

FEAROFGODxZEGNA 컬렉션 ⓒ 제냐(Zegna)


남성 패션의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할 이번 컬렉션은 9월 중 제냐 공식 웹사이트와 분더샵을 포함한 일부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제냐(Zegna)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