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머스트잇,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진행
조회384 등록일2020.09.15

ⓒ 머스트잇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이 오는 10월 4일까지 3주간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는 온라인 간편 결제 1위 서비스로 미리 등록한 은행 계좌나 카드 정보를 통해 복잡한 결제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제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는 머스트잇 고객은 상품 구입 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머스트잇은 신규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페이로 30만원 이상 첫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 선착순 1만 3천여 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3,000원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실명 인증을 통해 1인 1회 지급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 10월 13일까지 결제를 취소하지 않는 고객에 한해 내달 19일부터 지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 네이버 영화 등을 통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머스트잇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먼저 ‘MD 픽 20FW 트렌드’ 기획전에서는 머스트잇 MD가 직접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명품브랜드의 FW 상품을 추천한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메종마르지엘라, 발렌시아가, 아크네스튜디오, 꼼데가르송 등의 의류∙가방∙신발∙카드지갑 등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또한 ‘겟 레디 포 어텀’ 기획전에서는 스톤아일랜드,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의 간절기 아이템을 스트리트 스타일, 캐주얼 스타일, 클래식 스타일로 분류해 고객이 자신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기획전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상품 구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머스트잇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결제 단계에서 겪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머스트잇은 고객들의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머스트잇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