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DKNY, 2020 가을 캠페인 #DKNYSTATEOFMIND 공개
조회554 등록일2020.09.16

ⓒ DKNY


DKNY에서 이번 가을 시즌 캠페인 #DKNYSTATEOFMIND 를 공개한다.
#DKNYSTATEOFMIND 캠페인은 개성을 나타내며 지속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언어가 지니고 있는 파워, 그 언어의 힘으로 전 세계에서 같은 마인드를 가진 이들이 서로 통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이 보여준 단 한 가지가 있다면 그건 바로 자신들의 목소리를 드러내는 개개인의 멈출 수 없는 힘일 것이다. 
DKNY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여 모두가 자신들만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인물들을 찾았다. 독립성, 건강한 마인드 그리고 사랑을 담아 패션,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뮤지션 등의 셀럽들과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인물들을 선정했다. 이들에게는 그들만의 문구가 담긴 #DKNYSTATEOFMIND 스웨트 셔츠가 주어진다.
이번 캠페인의 스웨트 셔츠는 다양한 관점에 대한 존중을 상징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표현하는 우리의 신념과 행동을 주도하고 궁극적으로 앞으로 미래를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출발점을 나타낸다. 또한, 브랜드 고유의 #DKNYSTATEOFMIND 슬로건을 특징으로 브랜드의 본질인 에너지와 뉴욕 특유의 애티튜드를 불러 일으킨다. 
한편 브리아나 카포지(BRIANNA CAPOZZI)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서 에이든 커티스(AIDEN CURTISS), 야스민 바이날둠(YASMIN WIJNALDUM), 안솔렛 로소우(ANSOLET ROSSOUW), 인디라 스콧(INDIRA SCOTT )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DKNYSTATEOFMIND의 남성복 캠페인은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이자 모델인 데이비드 알렉산더 플린(DAVID ALEXANDER FLINN)이 모델 겸 아트 디렉터, 촬영까지 모두 소화했다.

ⓒ DKNY


1989년 설립된 DKNY는 1989년 설립된 아이코닉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1984년 도나 카렌(DONNA KARAN)이 시작한 하우스에서 탄생했다. DKNY는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의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홍보하며, 전 세계의 단독 매장과 지정 백화점, 스페셜티 스토어를 통해 판매한다. DKNY는 현대적인 테일러링과 세련된 편안함을 결합해 뉴욕의 동경과 실용정신을 표현한다. 2016년 12월 G-III 그룹이 인수했으며, 지금도 미국 패션에서 가장 이름있는 브랜드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DKNY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