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가을엔’ 수애, 분위기 남다른 가을 화보 공개
조회4,789 등록일2020.09.16

ⓒ LBL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가 FW시즌 프리미엄 소재의 니트 자켓과 블라우스를 선보이며 브랜드 뮤즈 수애와 함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 속 수애는 자켓과 블라우스, 슬랙스 팬츠와 스커트를 매치한 감각적인 포멀룩을 통해 본격적인 가을 스타일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수애가 착용한 메리노울 꾸뛰르 니트 자켓은 100% 천연 호주산 메리노울을 사용해 원사 자체가 띄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우수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포멀한 디자인에 니트와 같은 신축성을 더하여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몸판과 옆 라인의 조직감을 달리해 입었을 때 더욱더 날씬해 보인다. 고급스럽고 시크한 엘 블랙과 부드러운 색감의 아이보리, 얼굴을 환하게 밝히는 루비 레드, 우아하고 멋스러운 리치 브라운까지 4종 컬러로 구성됐다. 
LBL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실크 블라우스는 6A 등급의 고품질 실크를 사용해 깊고 은은한 광택이 소장 가치를 높인다. 전체적으로 넉넉한 핏감과 뒷판 A라인으로 떨어지는 실루엣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중소매 디테일로 소매를 접거나 펴서 연출 가능하여 슬랙스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오피스룩이 완성된다. 신비로운 블루 블랙, 세련된 피치 핑크, 로얄 블루, 클래식한 모카 브라운 4가지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BL의 FW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LBL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