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현아-던 커플, 속옷만 입어도 스웨그 ‘아시아 캠페인’ 공개
조회30,557 등록일2020.09.16


ⓒ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서 최초의 한국인 대표 셀러브리티 커플, 현아(Hyun A)와 던(DAWN)이 모델로 참여한 2020 FW 시즌 아시아 캠페인을 공개한다.
유명 사진작가 홍장현이 촬영한 이번 캠페인 속 현아와 던은 침대와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표현하며 평소 그들의 섹시한 이미지와 더불어 발랄한 모습까지 보여준다. FW 시즌 신제품인 아이콘(ICON)과 퍼펙트핏 플렉스 (PERFECTLY FIT FLEX)를 포함한 다양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 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캠페인은 9월 16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디지털 미디어와 옥외 광고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아와 던이 참여한 캘빈클라인 진 FW 시즌 아시아 캠페인은 오는 9월 23일 발표된다.
한편, 새로운 캘빈클라인의 캠페인은 진실되고 정제되지 않은 모델들의 사적인 모습을 담고 있으며, 해시태그, ME IN #MYCALVINS 와 함께 자신의 모습을 공유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Calvin Klein

캘빈클라인은 대담하고 진보적인 이상과 매혹적인 미적 감각을 대변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캘빈클라인 캠페인은 앞서가는 이미지와 감각을 일깨우는 참신한 디자인을 통해, 관객들에게 짜릿하면서도 영감을 일깨우는 경험을 준다.
캘빈클라인과 그의 사업 파트너 배리 슈워츠가 1968년 설립한 브랜드인 캘빈클라인은 선두적인 미적, 혁신적 디자인을 통해 미국 패션의 선두주자로 명성을 쌓아왔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제품의 글로벌 소매판매액은 2019년 90억 달러를 넘어, 110여 개국에 유통됐다. 캘빈클라인은 전세계적으로 11,500명 이상의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 캘빈클라인은 2003년에 PVH사에 인수되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캘빈클라인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