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스타일]
‘패.잘.알’ 사이에서 입소문 난 ‘가을 남자’ 패션 아이템
조회9,131 등록일2020.09.22

옷 잘 입는 남자들을 위한 계절 ‘가을’이 왔다. 가을의 선선한 날씨에는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패잘알(패션 잘 아는 사람)에게는 최고의 계절이다. 각종 패션 커뮤니티에서는 이미 2020 FW 시즌 신상품을 구매한 발 빠른 회원들의 후기를 엿볼 수 있다. ‘패션 좀 안다’ 하는 사람들의 실제 착용 사진과 솔직한 의견을 참고한다면 합리적인 구매는 물론 스타일링 팁까지 얻을 수 있다. 지금 패션 커뮤니티에서 호평 받으며 핫한 패션 아이템을 눈여겨보고 멋스러운 가을 남자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패피들이 인정한 역대급 청바지 ’유니클로 셀비지 진’
   

ⓒ 유니클로, ‘U 셀비지 레귤러 피트 진’과 ‘핑크 스티치’


패션의 정석인 청바지 중 입을수록 특유의 빈티지함이 더해지는 ‘셀비지 진’은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패션 피플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캐주얼 패션을 지향하는 16만 명의 회원이 모인 ‘고아캐드’에서는 FW시즌 새롭게 출시된 유니클로의 ‘U 셀비지 레귤러 피트 진’이 주목 받고 있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가 디자인한 ‘U 셀비지 레귤러 피트 진’은 편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고품질의 셀비지 데님 원단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스트레이트 실루엣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요즘 패션업계에서 선호되는 릴랙스함을 선사한다.


ⓒ 유니클로, ‘U 셀비지 레귤러 피트 진’에 대한 고아캐드 회원 후기


실제로 U 셀비지 진을 구매한 ‘어***’ 회원은 ‘테이퍼드 핏이 과하지 않아 딱 좋다’는 의견과 함께 직접 착용한 사진을 게재하였다. 해당 게시글에는 ‘핏 기가 막히네요’, ‘오 딱 깔끔하네요’ 등 긍정적인 댓글이 다수다. 또한 기존 셀비지 진의 레드 스티치와 다른 U 셀비지 만의 ‘핑크 스티치’도 화제가 되고 있다. 개인 SNS에 옷 사진을 주로 게재하는 ‘Ch***’은 핑크 스티치 확대 사진을 게재하며 ‘르메르 라인의 디테일인지 핑크로 되어 있습니다. 은근 이런거에 치입니다…ㅎㅎ’라며 귀엽다는 후기를 남겼다. 

#독특한 색감과 가벼운 활동성을 자랑하는 ‘LF 마에스트로 타임리스 블루종’



ⓒ LF 마에스트로, ‘타임리스 블루종’과 디젤매니아 회원 후기


가죽 재킷은 일년 중 봄과 가을 시즌에만 착용할 수 있어 오랜 기간 유행타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국내 대표 패션 커뮤니티인 ‘디젤매니아’의 회원은 LF 마에스트로가 9월 출시한 ‘타임리스 블루종’을 추천했다. 캐러멜, 블루, 그레이 3종의 색상 중 블루를 선택한 ‘캐**’ 회원은 ‘여지껏 봐온 스웨이드 중에 색감이 가장 이쁩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너무 두껍지 않고 가벼운 스웨이드라 편하네요’라며 우수한 활동성에 만족감을 표했다. 마에스트로 측은 이번 타임리스 블루종은 일반적인 가죽 재킷 대비 약 100g 이상 무게를 줄여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하고, 비즈니스나 일상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간절기 날씨에 활용성 좋은 ‘스톤아일랜드 와펜 롱 슬리브’
   

ⓒ 스톤아일랜드, ‘와펜 롱 슬리브’와 나이키매니아 회원 후기


날씨가 쌀쌀하지만 아우터를 입기엔 조금 부담스럽다면 적당이 도톰한 긴팔 티셔츠가 제격이다. 신발뿐 아니라 다양한 스트릿패션 정보를 제공하는 ‘나이키매니아’의 ‘써***’ 회원은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롱 슬리브’를 착용 사진과 함께 소개했다. 맨투맨과 롱 슬리브 사이에서 고민하던 이 회원은 다른 회원들의 추천으로 ‘롱 슬리브’를 구매했다며, ‘전체적으로 딱 예쁜 오버핏이라 매우 만족합니다!’라는 후기를 남겼다. 좌측 소매에 위치한 시그니처 와펜이 특징인 스톤아일랜드의 롱 슬리브는 과히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떤 아이템과도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이 회원은 ‘하의 코디 어떻게 하시나요??’라는 댓글에 ‘보통 반바지나 조거팬츠, 아니면 슬랙스나 통 넓은 청바지랑 매치 많이 해요!’라며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유니클로, LF 마에스트로, 스톤아일랜드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