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유 패션 뜬다..' 유재석 부캐 또 성공 '패셔너블해~'
조회3,520 등록일2020.09.28

▲ 사진 제공 = ⓒ  MBC '놀면 뭐하니?' 스틸컷


'지미유(유재석)'의 호랑이 컬렉션, 레트로 패션 등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유(유재석)'가 톱100귀 소유자로 맹활약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해당 방송에서 지미유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데리고 프로필 촬영 및 첫 스케줄을 소화하고, 멤버들이 활동할 타이틀 곡까지 공개하며 만능 제작자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환불원정대 멤버에 절대 뒤지지 않는 기획자 '지미유 패션'이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미유 패션, 포인트는 '호랑이 셔츠?' 

지미 유는 '아름다움을 안다'는 뜻의 지미(知美)라는 이름을 쓰며, ‘일리노이주 하바드’ 출신의 유학파다. 강단있는 눈빛에서 뿜어져 나오는 당당함과 범상치 않은 패션은  '놀면 뭐하니?'의 시청 포인트 중 하나다. 지미유는 바가지 머리, 보잉 선글라스, 화려한 패턴 셔츠, 빽바지 등을 소화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다. 
특히 레트로풍의 화려한 셔츠에 정장 바지를 매치하고 한 손에 가방을 든 모습은 영락없는 80년대 제작자 모습이다. 지미유 패션은 실제 80~90년대 가요계 제작자들의 패션을 참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방송에서 지미유는 대표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호랑이 컬렉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단있어 보이는 호랑이 패턴 셔츠를 컬러별로 입고 나오며 여기에 왠지 모르게 부티나 보이는(?) 금붙이를 더해 제작자 룩을 마무리한다. 

▲ 사진 제공 = 지미유의 제작자 룩 /ⓒ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지미유 패션백서'가 공개된 바 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세상에 도전하는 수려한 칼-라의 엣지 셔츠.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는 칼각 양장바지 그리고 치렁치렁 금붙이와 손가방은 포~인트!"라며 지미유의 제작자 룩을 공개했다.
이처럼 지미유가 즐겨입는 하와이안 셔츠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하와이와 남국 풍 배경에 어울리는 밝은 분위기의 화려한 셔츠다. 2020년대에는 뉴트로 패션을 이끄는 메인 아이템으로 떠올라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때 셔츠는 넉넉한 핏으로 선택할 것. 셔츠 하나만으로 어느 장소에서도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셔츠 안에 가미된 다양한 컬러 중 하나의 컬러를 선택해 바지, 신발 등의 컬러와 맞추는 것이 좋다. 
심플한 듯하지만 튀지 않은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화이트나 블랙 바탕에 잔잔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된다. 셔츠와 비슷한 컬러의 톤앤톤 바지를 매치한다면 최근 핫 하게 떠오르는 지미유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지미 유가 제작한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는 오는 10월 10일 'Don't touch me'로 컴백을 예고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MBC '놀면 뭐하니?' 제공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