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패 Ep.14' 있지(ITZY) 리아, 귀티나는 사복 패션!
조회3,131 등록일2020.10.15

 아이돌 사복 패션 l 매주 한 명씩 아이돌 중에서 남다른 사복 패션을 뽐내는 스타들을 알아본다. 열네 번째 시간으로 있지(ITZY)의 리아 편.


▲사진 제공 = 있지 리아 /ⓒ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5:5로 긴 생머리에 웃음이 예쁜 있지의 맏언니 멤버 중 한 명인 리아는 빈티지 샵 등에서 예쁜 옷을 찾는 것을 취미라고 말할 만큼 옷에 대해 관심이 많은 멤버다. 포멀룩부터 화려한 파티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리아의 사복 패션을 파헤쳐 보자.
베이직한 체크 블레이저는 2030세대 여성들이 가을과 겨울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리아는 컬러감이 살아있는 체크 재킷에 메탈 주얼리와 버클 워커를 매치해 트렌디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또는 블랙 진에 화이트 웨스턴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기도 한다. 


▲사진 제공 = 있지 리아 /ⓒ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하얀 피부 때문인지 리아는 화려한 컬러감의 옷도 완벽하게 소화한다. 리아처럼 그린 컬러의 케이블 니트를 단독으로 입거나, 화려한 꽃무늬 패턴이 들어간 페이크 퍼 아우터에 가방 역시 컬러감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투머치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다가오는 겨울철 잇걸을 연상하게 하는 화려한 파티 스타일링으로도 유용하다.


▲사진 제공 = 있지 리아 /ⓒ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리아는 평상시에는 모자를 착용해 귀여운 느낌의 사복 패션을 완성하기도 한다. 특히 뜨개모자, 비니 등을 즐겨 쓰는데 상의는 점퍼, 퍼 아우터 등으로 마무리해 겨울이라는 계절감에 어울리는 캐주얼 룩을 완성한다. 
리아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도톰한 원단의 컬러 비니를 기본 티셔츠와 매치하면 로맨틱한 걸크러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포멀 룩 ㅣ 체크 자켓은 자닛 헤잇 재즈(Johnny Hates Jazz), 네이비 컬러 자켓과 가방은 모두 루이 비통(Louis Vuitton) 

# 화려한 사복 패션 l 그린 케이블 니트는 폴로 랄프로렌(Ralph Lauren), 꽃무늬 퍼 아우터는 마가린 핑거스(margarin fingers), 가방은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