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이라면 주목!' 현아♥던, 패피 커플의 시밀러 룩
조회6,531 등록일2020.11.06

연예계 대표 '패셔니커플' 현아와 던의 커플룩을 참고해 올 겨울 멋진 시밀러 룩을 완성해보자.  

▲ 사진 제공= 현아-던 커플 /ⓒ 스냅DB, 골든구스


#공항패션부터 공식석상까지!
11월 2일, 현아&던 커플이 골든구스 서울 플래그십 지하 1층에 마련된 전시 공간을 둘러보았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직접 참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때 현아와 던의 커플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골든구스 FW20 컬렉션의 블랙 라이더 재킷과 레더 셔츠에 브이스타 (V-STAR)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플 룩을 선보인 것.
이에 앞서 현아와 던은 다양한 공식석상에서 워너비 커플 스타일을 완성했다. 현아는 과감한 레드 컬러의 바이커 팬츠에 판초 스타일의 아우터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공항패션을 연출했다. 던은 이날 바지를 흘러내리도록 입어 속옷이 살짝 노출되도록 했다. 다른 날에는 화이트 컬러의 상의로 맞춰입은 캐주얼한 커플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 인스타그램에서도 빛나는 커플룩!

▲ 사진 제공= 현아-던 커플 /ⓒ 현아,던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커플 스타일을 선보인다. 현아와 던은 같은 아이템을 커플로 맞춰입거나 옷의 컬러를 통일하는 시밀러 룩을 선보인다. 체크 패딩을 맞춰입은 모습이나 화이트 퍼 아우터를 커플로 맞춰입고 마치 할리우드 커플처럼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현아와 던은 서로 볼을 맞댄 다정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연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동일한 디자인의 하트 모자를 착용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커플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현아,던 인스타그램, 골든구스, 스냅DB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