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안보현의 앙고라 가디건 어디꺼?
조회1,201 등록일2020.11.11

▲ ⓒ 티아이포맨


지난 금요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배우 안보현의 앙고라 가디건이 화제이다.
금요일 밤을 책임지는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만에 얼굴을 드러낸 배우 안보현은 새로 이사한 집을 소개하며 친구들과 함께 꾸민 셀프 인테리어와 새로운 공간에서의 편안한 일상을 공개하였다.
생애 첫 전셋집을 마련하며 친구들과 발품을 팔아 셀프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금손임을 인증하며 안보현의 매력이 다시금 재조명 되었다.
여기에 정신을 아찔하게 만드는 사이클복을 입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다시 한번 미친 섹시미로 안방을 장악했다.
특히, 이날 안보현이 스튜디오에 입고 출연한 앙고라 가디건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선명한 블루 컬러에 따뜻한 텍스쳐가 도드라지는 앙고라 가디건이 화제의 중심이 된 것.
깔끔한 화이트 그래픽 티셔츠에 블루의 컬러감을 더한 앙고라 가디건을 코디하여 안보현 남친룩이라는 스타일을 완성했기 때문이다.

▲ ⓒ 티아이포맨


이 제품은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맨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 제품으로 올해 초 ‘나 혼자 산다’에서 헨리가 착용하여 인기를 끌었고 올해는 트렌드 컬러인 클래식 블루로 세련되게 변형한 제품이다.
이미 티아이포맨의 앙고라 가디건은 매니아층을 형성하였을 만큼 높은 인기를 끌며 많은 스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방송이 끝난 후, 각종 사이트에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도배되며 안보현과 함께 티아이포맨의 앙고라 가디건이 연관 검색어로 등록되며 대세배우임을 다시 한번 인증하였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티아이포맨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