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뮤즈 한예슬, 특별한 홀리데이 주얼리 스타일링 화보
조회981 등록일2020.11.13

▲ 사진 제공=ⓒ DIDIER DUBOT 20F/W Christmas Campaign / 한예슬 화보컷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디에 두보는 매년 ‘Hurry up, Santa’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그동안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미스 두(Miss. Doux)컬렉션’과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을 중심으로 제안한다. 
제품은 연말의 따뜻하고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홈파티에 세련된 무드를 더해줄 목걸이와 귀걸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원에서 30만원대까지 마련돼 선택의 폭이 넓다.  

▲ 사진 제공=ⓒ DIDIER DUBOT 20F/W Christmas Campaign / 미스 두 컬렉션(왼쪽), 몽 파리 컬렉션(오른쪽) 제품컷 


미스 두(Miss. Doux)컬렉션은 여성들의 센슈얼한 매력을 더해주는 데일리 주얼리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알파벳 ‘D’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편안한 캐주얼룩부터 드레스업한 격식 있는 룩 어디에나 매치가 가능하다.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은 ‘에뜨왈(프랑스어로 ‘별’ 의미)’을 모티브로 완성됐다. 목걸이와 함께 귀찌 형태의 귀걸이도 함께 출시했으며, 섬세한 디테일로 별의 형상화한 디자인에 은은한 반짝임이 더해져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 사진 제공=ⓒ DIDIER DUBOT 20F/W Christmas Campaign / 한예슬 화보컷


한편, 변함없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은 디디에 두보의 뮤즈 한예슬은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는가 하면, 밝은 미소로는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홈파티 컨셉과 어울리는 잔잔하게 빛나는 드레스를 입어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디디에 두보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11월 13일부터 디디에 두보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디디에 두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디디에 두보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