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쉿]
빈지노-더콰이엇, 7월 해체된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 가수는?
조회1,536 등록일2020.11.20

▲ 사진 설명 = (좌) 빈지노 (우) 더콰이엇-도끼


래퍼 빈지노가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서 일리네어 레코즈를 직접 변경해 일리네어 레코즈에 누리꾼들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국내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가 설립 10년만인 2020년 7월 6일 해산했다. 당시 일리네어 레코즈 측은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일리네어 레코즈는 지난 10년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고 아티스트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개제했다.
일리네어 레코즈는 래퍼 더콰이엇과 도끼가 공동 설립한 후 빈지노를 영입하며 꾸준하게 사랑받아 왔다. 도끼가 먼저 2월 일리네어 레코즈를 떠났다.


▲ 사진 설명 = ⓒ 개인사업자 임성빈 유튜브 채널


이후 해산 소식이 전해졌는데 최근 빈지노가 일리네어 레코즈를 자신의 프로필에서 삭제하며 재조명되고 있다. 
빈지노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인사업자 임성빈'에 '빈지노는 Profile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 EP.1'라는 제목으로 첫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빈지노는는 포털사이트 프로필 변경 과정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빈지노는 자신의 프로필에서 일리네어 레코즈 이름을 삭제했다.
한편, 빈지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개인사업자 임성빈'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 개인사업자 임성빈 유튜브 채널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