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남녀의 사랑법’ 김지원, 심플한 룩 살리는 주얼리 어디꺼?
조회1,626 등록일2021.01.07
 

▲ ⓒ 디디에 두보 ‘듀얼 디디’ 컬렉션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극 중 프리랜서 마케터 ‘이은오’ 역으로 등장하는 김지원의 패션이 화제다.
카카오TV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복잡한 도시 속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품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김지원은 극 중 자유로운 영혼의 프리랜서 마케터 ‘이은오’ 역할에 맞춰 편안함을 추구하면서 트렌디함은 잃지 않는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첫 회에서 솔직 담백한 인터뷰로 자신을 미녀 마케터로 소개하는 모습에서 아이보리 색상 니트와 살짝 넘긴 머리카락 사이로 보이는 귀찌(이어커프)는 김지원 특유의 무심함 속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줬다.
김지원이 착용한 주얼리는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듀얼 디디(Dual D.D)’컬렉션 제품으로 하나만 착용해도 다양한 형태의 귀찌(이어커프)를 레이어링한 효과를 낼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가격대도 10만원대 초반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한번쯤 도전해 볼 만한 제품이다.

▲ ⓒ 디디에 두보 ‘셀렉시옹 디’ 컬렉션


또 다른 모습에선 연인과의 이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당당하게 말하면서 쿨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김지원은 따뜻한 색감의 브라운 톤 코트와 섬세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통해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세련된 일상 룩을 선보였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셀렉시옹 디(Sélection. D) 귀걸이는 귓볼을 감싸는 듯한 이어롭스 형태의 디자인으로 데일리 룩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오묘한 컬러의 문스톤 원석과 로즈골드가 은은하게 빛나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디자인에 따라 30만원대부터 4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극 중 김지원이 착용한 셀렉시옹 디 컬렉션은 1월 8일 출시 예정이며 디디에 두보 공식 쇼핑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매주 화, 금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디디에 두보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