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한소희, 광고계 블루칩 맞네 ‘무결점 화보 미모 깜짝’
조회2,773 등록일2021.06.09

▲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신흥 대세 퀸으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9일 오전,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여름 화보 일부를 선 공개한 것. 
무결점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의 리얼리티 룩 앤드 필(look&feel)이 담긴 이번 화보는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센슈얼한 감각적인 무드와 다양한 가방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공개 된 화보 속 한소희는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캠퍼스를 배경으로 그녀만의 쿨하고 자유로운 감성과 매력적인 눈빛이 어우러진 독보적인 비주얼로 대체 불가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시에라(SIERRA)’ 라인의 ‘시에라 플랩’을 데님 쇼츠와 롤러 스케이트에 연출해 싱그러운 대학생의 스포티한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사한 레몬 컬러의 페미닌한 셋업룩에 ‘시에라 숄더백’을 매치, 상반된 스타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 사진 제공= ⓒ 조이그라이슨

 

또한, 베이지 컬러의 블라우스에 여름 시즌 데일리백으로 활용도 높은 캔버스 소재의 ‘카리브(Caribbean)’ 숄더백을 더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룩을 제안했으며 고급스러운 락 장식이 돋보이는 바게트 쉐입의 ‘다이애나(DIANA)’ 숄더백을 활용한 매혹적인 자태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키는가 하면 화이트&블랙의 ‘마고(Margot) 크로스백’을 착용한 컷에서는 사랑스러움을 머금은 시크한 눈빛과 포즈로 다양한 가방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소화해내 감탄을 자아 냈다. 
한편, 금일(9일)부터 시작되는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브랜드 데이 기획전을 통해 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일부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소희는 오는 6월 19일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사랑을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로맨스를 그린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조이그라이슨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