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쉿]
김영대·아이린·변정수, 핫한 셀럽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는 어디?
조회1,326 등록일2021.06.14
 

-세계 최초의 유럽 프리미엄 커피 벤딩 무인카페 ‘터치카페(Touch Café)’ 


▲ ⓒ 터치카페(Touch Café)


최근 셀럽들이 브이로그,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셀럽들의 라이프스타일은 언제나 대중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다.
무인카페 플랫폼 터치카페에 펜트하우스의 남자 배우 김영대를 비롯해 아이린, 변정수 등 다양한 셀럽이 찾으며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제품 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와 유럽 감성으로 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것. 최근 펜트하우스의 주석훈 역할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김영대가 터치카페를 방문한 인증샷을 공개하며 핫 플레이스로 더욱 호응을 얻었다.
비대면 일상화인 코로나 시기에 이른 아침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도 양질의 커피를 마실 수 있어 나름 ‘힐링 카페’로 알려져 셀럽부터 인플루언서까지 소문을 타고 각광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른바 ‘세계 최초의 프리미엄 커피 벤딩숍’으로 회자되고 있는 무인카페 플랫폼의 터치카페(Touch Café)는 유럽 최고의 커피와 벤딩 머신을 내세워 한국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벤딩머신에 ‘CESCO’를 도입했다. 터치카페는 현재 전국 61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글 l 패션웹진스냅 박지애 사진 l 터치카페(Touch Café)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