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세정 웰메이드, 여름 시즌 패턴백 2종 출시
조회1,766 등록일2021.07.29

- 세정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 가벼운 외출 등 일상에서 들기 좋은 가방 스타일 제안


▲ 사진 제공= ⓒ 세정 웰메이


본격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올여름은 미니멀한 패션에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썸머룩이 인기다. 
이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패턴백 2종을 출시했다.
‘컴포트 럭셔리’를 추구하는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는 가벼운 외출 시 들기 좋은 백팩, 크로스백부터 작은 크기의 미니백까지 다양한 패턴백을 선보였다. 제품 화보에서는 독특한 모양의 선인장과 기하학적인 패턴의 가방을 함께 연출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줬다.  
두아니 ‘기하학 패턴백’은 모던한 기하학 패턴을 적용했다.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실용적이며, 크로스백은 탈착이 가능한 숄더끈을 활용하여 백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 사진 제공= ⓒ 세정 웰메이드


두아니 ‘D 패턴백’은 스퀘어 모양으로 견고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알파벳 ‘D’를 활용한 고유 패턴을 입혔고,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PVC 소재를 사용했다.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은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는 여름철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웰메이드 신상 패턴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웰메이드 매장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고상우 사진 l 세정 웰메이드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