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가 소식]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한 나우, 패션 필름 공개
조회9,220 등록일2021.08.20

- 21FW 런칭, 포틀랜드 나우 타운 기차역 플랫폼서 김선호, 문가영 아웃도어 여정 포착


▲ 사진 제공= ⓒ 나우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21FW 시즌을 런칭하고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한 ‘윈터 익스프레스 투 나우(Winter Express to nau)’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나우는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브랜드 가치관과 ‘친환경 제품’을 위트 있게 보여주는 패션 필름을 매 시즌 제작하고 있다.
지난 시즌 버스 정류장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윈터 익스프레스 투 나우’ 21FW 패션 필름의 배경은 기차역 플랫폼이다. 영상은 포틀랜드 나우 타운에 도착한 김선호, 문가영이 겨울 특급 열차 내리며 출발하는 아웃도어 캠핑의 여정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 사진 제공= ⓒ 나우


여기에 트레이닝 셋업, 플리스, 다운 등 나우의 21FW 친환경 제품을 소화한 두 모델의 아웃도어 패션을 런웨이 모티브로 담아내 한 편의 패션쇼 영상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도 기차역을 배경으로 한 두 모델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나우 관계자는 “21FW 패션 필름은 나우가 지향하는 친환경 아웃도어 스토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친환경 제품을 재미있고 위트 있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했다”며 “겨울 특급 열차를 타고 나우 타운으로 떠난 김선호와 문가영의 설레는 겨울 아웃도어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윈터 익스프레스 투 나우’ 패션 필름과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나우코리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고상우 사진 l 나우


관련 기사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