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황민현-헨리-최강창민, 셀럽들이 PK셔츠를 입는 법!
조회10,610 등록일2019.07.10



(왼쪽부터 차례대로) 황민현, 헨리, 최강창민 

남자 스타들이 여름철 대표 베이직 아이템인 피케 티셔츠를 선택해 세련된 코디를 완성했다. 



ⓒ 몽클레르

# 아이돌의 사복패션, 황민현

황민현이 깔끔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최근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이 인천공항을 통해 베트남으로 출국했다. 공항에 나타난 황민현은 더운 날씨에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여심을 저격했다. 이 날 황민현은 칼라 부분의 배색이 돋보이는 블랙 피케 티셔츠를 선택했고, 블랙 진을 함께 매치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항 패션을 완성한 모습이다. 황민현의 훈훈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 피케 티셔츠는 ‘8 몽클레르 팜 엔젤스(8 Moncler Palm Angels)’ 제품으로 알려졌다.



ⓒ 윤다

# 편안한 캐주얼 룩, 최강창민

최강창민이 최근 보여준 공항패션은 여느 스타와는 다른 의식 있는 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차 해외로 출국하며 그가 선보인 공항패션은 편안하면서도 댄디한 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훈훈한 외모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그의 패션에서 눈길을 사로 잡은 아이템은 다름 아닌 에코백이었다. 스타들과 필수로 함께하는 명품 백 대신, 그가 선택한 친환경적인 에코백은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unda(윤다)’에서 선보인 유니크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일러스트와 로고를 더해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 지방시

# 올 블랙 시크 룩, 헨리

가수 헨리가 훈훈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헨리가 해외 스케줄 참석 차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피렌체로 출국했다.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모습을 드러낸 헨리는 베이직한 아이템을 활용한 세련된 공항패션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무장한 공항패션으로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룩을 선보인 모습이다. 헨리는 깔끔한 폴로 티셔츠에 로고 트림이 돋보이는 밴드 팬츠를 매치했고, 여기에 블랙 스니커즈와 고급스러운 태그 범백을 더했다. 헨리는 시크한 올 블랙 패션에 멋스러운 포인트를 놓치지 않으며 뛰어난 스타일링 센스를 드러냈다. 헨리의 훈훈한 공항패션을 완성해준 아이템은 모두 지방시(GIVENCHY) 제품으로 알려졌다. 




# 래퍼도 선택한 피케 티셔츠, 비와이

래퍼 비와이는 버버리의 새 브랜드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의 런칭 기념 포토월에 참석해 멋스러운 올 블랙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비와이가 선택한 기본 피케 티셔츠는 왼쪽 가슴 부분의 로고 장식이 더해져 멋스러움을 자아내며 비와이는 여기에 기본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벨트와 화이트 컬러 운동화로 마무리한 포멀한 느낌의 공식석상 패션을 연출했다.




# 배우의 컬러 룩, 이기우

배우 이기우가 서울 강남구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에서 진행된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런칭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이기우는 레드 컬러의 피케 티셔츠를 기본 베이지컬러 팬츠에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조금 더 고급스럽고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컬러 피케 티셔츠는 슬랙스와 코디하고 이기우처럼 구두로 마무리하면 된다. 


글 ㅣ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스냅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