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김희애가 착용한 ‘주얼리의 세계’
조회4,401 등록일2020.05.19


‘부부의 세계’ 포스터 

지난 16일, 매회 최고시청률을 갱신하며 주목받았던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이 날 28.4% (닐슨코리아 기준) 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며 종영했다. 지선우 역의 김희애는 의사라는 직업에 걸맞는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방영기간 내내 드라마 화제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하면서도 멋있다’ 라는 표현이 제격인 김희애는 이번 드라마에서 역시 고급스러운 페미닌 룩을 찰떡같이 소화시키며 주목 받았는데, 그녀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주얼리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그간 김희애가 착용하여 화제를 모은 ‘부부의 세계’속 주얼리를 모아봤다. 

독립적(Independent)이고 강인(Powerful)하며, 확고한(Strong) 여성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 ‘Tiffany T1’은 1980년대 초반부터 티파니 주얼리 디자인에 사용되어 온 브랜드의 아이콘인 ‘T’ 모티프에 찬사를 보낸다. 시대를 앞서가는 티파니의 시그니처 모티프를 바탕으로 한 ‘Tiffany T1’은 누구나 쉽게 매일 착용할 수 있는 특별한 주얼리를 만든다는 티파니의 신념을 여과없이 잘 보여준다.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파인 주얼리 제품은 자신만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스토리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뚜렷한 견해를 가진 강인한 여성을 위해 디자인된 ‘Tiffany T1’은 일생 중 어느 시기에도 잘 어울리며, 자신이 이뤄낸 성취를 기념하며 스스로에게 주는 선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Tiffany T1 Diamond Choker Necklace (Tiffany T1 다이아몬드 초커 네크리스)
- 18k 로즈 골드, 10캐럿 이상의 바게트 다이아몬드, 3캐럿 이상의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가격미정))



Tiffany T1 Wide Half Diamond Hinged Bangle (Tiffany T1 와이드 하프 다이아몬드 힌지드 뱅글)
- 18k 로즈 골드, 파베 다이아몬드 (가격미정)
Tiffany T1 Narrow Ring (Tiffany T1 내로우 링) - 18k 로즈 골드 (가격미정)
Tiffany T1 Narrow Half Diamond Ring (Tiffany T1 내로우 하프 다이아몬드 링)
 - 18k 로즈 골드, 파베 다이아몬드 (가격미정)

TIFFANY T 컬렉션은 티파니의 알파벳 T가 지닌 수직적이면서도 강렬한 디자인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도시 뉴욕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새로운 시대의 모던한 아이콘이 될 TIFFANY T컬렉션은풍성한 믹스앤매치와 레이어링을 통해 관능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Tiffany T 투 링은 T 문양을 따라 다이아몬드가 한 줄 세팅, 혹은 정교하게 파베 세팅된 디자인 그리고 메탈 소재로만 이루어진 총 3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18k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중 원하는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여성은 다이아몬드가 한줄 혹은 파베 세팅된 내로우 버전, 남성은 메탈 소재로만 이루어진 오리지널 버전을 착용, 커플 만의 소중한 사랑과 스타일을 동시에 완성켜줄 수 있으며,  Tiffany T 컬렉션 내 다른 링, 브레이슬릿, 펜던트 등의 제품과 함께 믹스앤매치하여 볼드하고 시크한 패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Tiffany T Two Ring (Tiffany T 투 링)
-18k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가격미정)


# Tiffany Keys Collection

티파니의 아이코닉한 키 컬렉션은 ‘행운을 가져다 주는 열쇠’,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의 문을 여는 열쇠’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는 열쇠’ 등 밝은 미래를 향한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티파니 아카이브에 보관되어 있는 1880년대 빈티지 열쇠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되어 재탄생한 티파니 키는 각각의 라인마다 고유한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꾸준한 티파니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Tiffany Victoria Key Pendant (티파니 빅토리아 키 펜던트) 
 ‘빅토리아 키 펜던트’는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빅토리아 컬렉션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했다. 꽃잎을 이루는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와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플래티늄에 촘촘히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정교한 손 끝에서 탄생한 다이아몬드의 반짝이는 광채는 착용하는 순간, 착용하는 이의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빅토리아 키는 아름다운 꽃처럼 아름다운 앞 날을 축복하는 행운을 의미하는 열쇠이기도 하다. 
-마퀴즈 & 라운드 브릴리언트 & 페어 쉐입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가격미정) / 체인 별도


# Tiffany Victoria Collection

밤하늘을 수놓은 영롱하게 빛나는 별에서 모티브를 얻어 새롭게 탄생한 빅토리아 컬렉션.
하늘에서 밝고 강렬하게 에너지를 발산하는 별처럼 정교하고 섬세하게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빛을 선사하며 티파니 다이아몬드의 매력적인 광채를 그대로 담아낸다. 여성스러우며 우아한 디자인의 빅토리아 컬렉션은 화려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착용하는 이의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Tiffany Victoria Pendant (티파니 빅토리아 펜던트)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가격미정)



Tiffany Victoria Earrings (티파니 빅토리아 이어링)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가격미정)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티파니 


관련 기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