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유진-이지아-김소연, 펜트하우스 연기대상 빛낸 드레스 '어디꺼?'
조회21,338 등록일2021.01.06

▲ 사진 제공 = ⓒ (좌) 유진 인스타그램  / (우) 이지아 인스타그램


'SBS 연기대상'에서 '펜트하우스' 유진, 이지아, 김소연이 남다른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12월 31일, 서울 상암 프리즘타워에서 신동엽, 김유정의 진행으로 함께한 창사 30주년 기념 '2020년 SBS 연기대상'이 진행됐다. 하반기 히트작 ‘펜트하우스’는 이날 주요 부문을 대거 휩쓸었다. 최우수연기상 남여, 우수연기상 남여,조연상,청소년연기상까지 6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유진, 김소연, 이지아 등 '펜트하우스' 여 배우들이 남다른 드레스 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이날 시상식 직후 이지아, 유진, 김소연은 서로와 함께 찍은 시상식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 사진 제공 = ⓒ 김소연 인스타그램


▲ 사진 제공 = ⓒ 이지아 인스타그램

 

유진은 어깨에 장식이 더해진 네이비 컬러의 드레스를, 김소연은 원 숄더 디자인의 블랙 스팽글 드레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지아는 양쪽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형태의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해 청순한 드레스 룩을 완성했다.
이지아가 선택한 드레스는 소유 브라이덜, 유진은 엔조 최재훈, 김소연은 브라이덜공의 제품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 사진 제공 = ⓒ SBS '연기대상' 제공 


한편, '2020 SBS 연기대상'은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유진,이지아,김소연 인스타그램, SBS